경찰공무원 공부를 하면서 학원비를 벌고자 웨딩드레스숍에서 아르바이트를 시작하면서 ‘웨딩’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주말 예식장에서 신랑신부와 가장 가까운 곳에서 이야기를 하고 긴장을 풀어주는 등 여러 가지 역할을 하고 나서 감사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나면 그날 하루 돌아가는 길이 그렇게 뿌듯할 수가 없더라구요. 그러다보니 사람 만나는 일을 좋아하고 활발하게 활동하는 것을 좋아해서 직업으로 경찰공무원을 생각했는데 인생의 가장 중요한 행복한 순간을 함께 하고 싶다는 마음이 커지면서 웨딩플래너가 되었습니다.
결혼준비의 모든 부분을 합리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플래닝 해드립니다.
웨딩플래너란 직업의 매력은 누군가의 중요한 순간을 함께 한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라고 생각해요. 웨딩플래너를 꿈꾸게 된 것도 이 직업을 가지게 되면서 가장 큰 매력은 함께 했다는 것! ‘결혼기념일에도 생각나서 연락했어요’라는 연락이 올 때면 너무 너무 행복할 때가 많습니다. 웨딩플래너는 신랑신부님의 새 출발을 위한 결혼준비를 플래닝 해주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스드메 뿐만이 아닌 예복, 예물, 한복 그리고 예단 등등 결혼준비의 모든 부분을 신랑신부에게 맞는 곳으로 추천해드리고 합리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플래닝 해드립니다.
최신 웨딩 트렌드를 끊임없이 연구하고 공부합니다
좋은 웨딩플래너가 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어요. 아는 만큼 보인다는 말이 있듯이 다방면으로 끊임없이 공부하고 있습니다. 신랑신부의 니즈에 맞는 웨딩진행을 도와드리기 위해서는 그만큼 많이 알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많은 업체 분들과 이야기도 나누고 매거진을 보기도 하면서 요즘의 트렌드에 떨어지지 않도록 공부하고 있습니다. 웨딩플래너란 단순히 스드메만 진행을 도와드리는 것이 아닌 결혼준비 전반에 걸친 컨설팅을 해드립니다. 여러 가지 질문을 통해서 신랑신부님의 니즈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합리적인 진행을 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워드리고 있어요.
친언니 같이 친근한 플래너로 완벽한 결혼식을 만들어가요!
웨딩플래너로써 신랑신부님과 함께 진행을 하다보면 서로 아끼는 모습들이 너무 너무 행복해 보여 엄마미소를 짓게 되는 경우가 참 많답니다. 최근엔 두 분 모두 일을 하시면서 결혼준비를 하다보니 함께 시간을 내서 알아본다거나 하는 것이 쉽지 않고 하나 하나 선택을 해야 하는 순간이 많다보니 힘든 순간도 찾아오겠지만 서로 배려하면 잘 헤쳐나갈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진행을 하다보면 이런 것도 물어봐도 되나? 잘 진행하고 있나? 뭐 빠진 것은 없나? 라는 많은 궁금증들이 생기게 될텐데 이렇게 연락을 주고 받는데 있어 어려운 플래너가 되고 싶지 않아요. 꼼꼼하고 친언니 같이 친근한 플래너로 많은 대화를 나눠가면서 함께 완벽한 결혼식을 만들어나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