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한파 속 뜨거운 열기! ‘제52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조회수4466 작성자웨딩앤 편집부

  • 목록
  • 문의하기

이번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4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국내 1위 웨딩컨설팅 기업 ㈜웨딩앤아이엔씨(이하 웨딩앤)에서 주최・주관했다. ‘제52회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2018년 S/S 웨딩 트렌드와 함께 전반적인 결혼 정보를 알아볼 수 있는 자리로, 실속 있는 상품부터 고급 상품까지 다양한 구성의 상품을 만날 수 있었다.

10~11일 양일간 진행된 ‘52회 웨딩앤 웨딩박람회’에는 약 200여 개의 업체가 참가하여 풍성한 혜택과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했으며, 박람회장에는 약 8천여 명의 관람객이 공간을 가득 채웠다. 특별 혜택과 경품이 많기로 잘 알려진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52회 박람회에도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혜택을 제공하여 박람회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웨딩앤 웨딩박람회에는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와 더불어 웨딩홀, 예복, 예물, 신혼여행 등 여러 부스를 설치하여 예비 신혼부부들이 복잡한 결혼 준비 과정을 한번에 끝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웨딩앤 웨딩박람회에 방문한 예비신랑신부들에게는 특별히 인기 웨딩홀 최대 600만 원까지 특별 혜택을 제공했다. 이외에도 웨딩홀 무료시식기회, 할인서비스 등 고객의 니즈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했다. 한복은 최대 40% 할인, 커플링은 최대 33% 할인 등 큰 폭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혜택을 제공했다. 웨딩앤 직영 여행사 여행앤라이프에서는 신혼여행 상품을 최대 150만 원까지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했다.

가장 인기가 많았던 곳은 역시 예비 신부들의 관심을 모은 ‘스·드·메’ 부스로, 유명 수입 브랜드와 국내 저명한 브랜드의 웨딩드레스를 국내 최대 규모로 전시했다. 2018년 트렌드에 맞춰 상담을 받은 예비 신부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특히 웨딩드레스 무료 피팅 체험부스가 있어 예비 신부들이 체형과 분위기에 어울리는 드레스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었다.

체험부스에서는 웨딩 헤어와 메이크업을 디자이너에게 직접 받아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부스 앞이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헤어와 메이크업을 받고 웨딩드레스를 입어 보면서 결혼에 한걸음 더 다가가는 신랑신부의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웨딩앤 직영 허니문 여행사 여행앤라이프에서는 최대 15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여행앤라이프는 배상보증보험 12억 5천만 원, 여행자보험 2억 원, 총 14억 5천만 원에 가입돼 있다. 이는 국내 허니문 여행사 중 최고 보험액이기 때문에 고객이 안심하고 여행할 수 있다. 하와이, 몰디브, 칸쿤, 발리 등 허니문으로 인기 있는 지역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시해 여행앤라이프를 찾은 예비 신혼부부는 정해진 예산 내에서 만족스러운 결정을 할 수 있었다. 또한 현장에서 신혼여행을 계약한 커플에게는 특별선물을 증정했다.

한파에도 불구하고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찾은 모든 방문객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선착순으로 샤오미 삼각대 셀카봉,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더헌트맨 맨즈 기프트 세트, 바디용품 세트 등을 증정했다. 웨딩 패키지를 현장 계약한 고객들에게도 선착순으로 필립스 무선전기포트, 필립스 토스터기, 필립스 전기다리미, 샤오미 스마트 체중계, 한국도자기리빙 13P세트, 캔들워머 등 신혼부부가 유용하게 쓸 선물을 증정했다. 웨딩홀을 상담 받은 고객들에게는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1시간마다 게릴라로 추첨을 진행하는 경품 이벤트 ‘LUCKY DRAW’ 코너가 마련되어 많은 예비부부들이 1시간마다 나오는 방송에 귀를 기울였다. 루이비통 백, 샤넬 장지갑, 신랑 수제화, 다이슨 무선 청소기, 오그램 캐리어 등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선물이 마련됐다. 루이비통 가방에 당첨된 오세정 신부는 “이 모든 기쁨을 플래너님께 돌립니다! 너무 좋고 첫 루이비통 가방이에요!”라며 기쁜 마음을 전했다.
Editor / 웨딩앤 편집부
photographer / 웨딩앤 편집부
웨딩상담신청
  • 목록
  • 문의하기